주전부리 리뷰

커클랜드 데일리 멀티 비타민 성분

93년생남자 2021. 4. 25.
728x90
반응형

커클랜드 데일리 멀티 비타민 성분 코스트코 비타민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가 가득합니다.

 

안녕하세요.

 

93년생 남자 치하뇽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비타민으로 유명한 ‘커클랜드 데일리 멀티 비타민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면서 대부분 아니 거의 모든 분들이 몸 걱정을 늘 가지고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조금씩 나이가 먹고 거기에 교대 근무를 하는 직업이라 몸 생각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몸을 챙기는데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가 비타민과 미네랄 꾸준히 섭취하기입니다.

 

원래 비타민과 미네랄은 대부분 영양이 풍부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하여 흡수됩니다.

 

하지만 밥 먹을 시간이 없고, 간단하게 먹는 날이 많다 보니 늘 부족함을 느끼죠.

 

이번에 구매한 커클랜드 데일리 멀티 비타민&미네랄은 저의 부족한 부분을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원래 아하핏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먹고 있는데 한 통당 30일 분량밖에 되지 않아 휴대성은 좋으나 자주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아하핏은 간편하게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고 집에는 이번에 구매한 커클랜드 데일리 비타민을 놔뒀습니다.

 

 

아하핏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20대 종합비타민 추천

 

아하핏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20대 종합비타민 추천

아하핏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20대 종합비타민 추천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가 가득합니다. 안녕하세요. 93년생 남자 ‘치하뇽’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20대에게 추천할 만한 종합

chlgksdyd.tistory.com

아하핏 멀티비타민은 휴대성이 좋고 비타민의 크기도 작아서 섭취하기도 편합니다.

 

자세한 리뷰는 링크를 통해 글을 한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타민의 성분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왜 비타민과 미네랄을 잘 섭취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타민 종류 부족 시 관련 증상
비타민A 야맹증 급격히 시력이 떨어지거나 깜깜한 밤에 눈이 잘 보이지 않는다.
비타민 A가 부족할 경우 야간 운전은 힘들어지고 어두운 곳에서 글자를 알아보기 힘들다.
비타민B 대사질환
만성피로
조금만 걸어도 숨이차고 지구력이 떨어진다.
쉽게 짜증이나고 예맨해지는 육체적 정신적 만성피로 상태가 나타난다.
비타민C 괴혈병 우리 몸의 스트레스를 방어해주는 아드레날린과 스테로이드 호르몬에 문제가 생겨 혈압과 혈당의 유지력이 파괴됩니다.
비타민C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으며 음식물을 통해서만 섭취할 수 있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비타민D 구루병 비타민D는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다시 말해, 칼슘을 열심히 섭취해도 비타민D가 없으면 몸에서 칼슘을 흡수할 수 없다.
비타민D를 채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햇빛을 받는 것이다.
비타민E 혈액순환 문제 비타민E가 부족하게 되면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겨 체온 유지와 방어 능력이 떨어진다.
추위를 쉽게 타고 살이 자주 튼다면 비타민E 결핍증을 의심해볼 수 있다.

*위와 같이 비타민이 부족하면 문제가 생기지만 과다 복용 또한 문제가 생깁니다. 그래서 비타민은 적정량 섭취가 가장 중요합니다.

 

 

 

비타민에 대해 알아봤으니 미네랄도 알아봐야겠죠?

 

미네랄(mineral)이란?

무기질이라고도 하며, 탄소를 함유하지 않는 영양소로 약 100여 종의 금속 및 비금속 원소로 되어 있습니다.

신체의 약 4%를 구성하고 있고 신체 내에서 합성이 불가능해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다량 무기질(칼슘, 인, 마그네슘, 나트륨, 칼륨, 염소)와 미량 무기질(불소, 크로뮴, 망가니즈 등)로 나뉩니다.

무기질은 필수적인 영양소이고 무기질 상호 간의 작용과 타 영양소와 작용하기 때문에 한 가지 무기질만 많이 있다고 해서 결코 좋지 않습니다.

 

미네랄 또한 비타민과 똑같이 적절히 적당량 섭취해야 해야 합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처 데일리 멀티 비타민은 청장년층이 필요한 비타민&미네랄을 중심으로 만들었습니다.

 

저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는데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검색만 해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가격대는 2만원 후반 정도로 크게 부담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커클랜드는 미국 회사의 제품이지만 쉽게 구매 가능하며, 설명 또한 친절하게 한국어로 다 되어 있습니다.

 

한 통에 500정이 들어있고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복용 방법은 1일 1회 물과 같이 복용하면 됩니다.

 

따져보면 한 통 구매하면 1년 하고 5~6개월 정도 섭취할 수 있는 양입니다.

 

가격 대비 용량이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출처 : 식품이력관리시스템

커클랜드 데일리 멀티 비타민은 식품 의학 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비타민의 이력은 식품이력관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관리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의 성분을 살펴보면

 

판토텐산칼슘, 이산화규소, 비타민B1, 포도당시럽, 분말 비타민A, 엽산, 비오틴, 카복시메틸스타치나트륩, 아스코브산나트륨, 폴리덱스트로스, 비타민B6, 포도당, 탈크, 요오드칼륨, 산화마그네슘, 황산망간, 라우릴황산나트륨, 비타민D3, 제이인산칼슘, 황산동, B-카로틴, 루테인, 제삼인산칼슘, 염화칼륨, 산화아연, 아라비아검, 마그네슘, 비타민B2, 토마토추출물, 비타민B12, 비타민C, 니코틴산아미드, 비타민K, 탄산칼슘, 비타민E

 

솔직히 나열하면서도 잘 모르겠지만 정말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한 알에 모든 걸 담은 듯한 느낌입니다.

 

비타민은 보관도 중요합니다.

 

햇빛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제품의 뚜껑은 누르면서 돌려야 열리는 방식입니다.

 

비타민을 섭취하기 아직 이른 나이의 어린이나 아기들이 열기 쉽지 않게 하기 위한 방식인 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제품 측면에 별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밀봉되어 있는 포장을 뜯으면 빼곡히 들어있는 비타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미국 제품은 꽉 채워주는 맛이 있습니다.

 

500정이 들어가 있어 꽤 무거운 편이라 통을 들고 다니기에는 힘들 것 같습니다.

 

작은 통에 따로 소분하시거나 다이소나 쿠팡에서 요일별 비타민 통을 구매하셔서 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루에 한 알 섭취하는 비타민이라 사이즈가 작진 않습니다.

 

타이레놀과 비슷하거나 조금 크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삼키는 데에 지장은 없을 것 같습니다.

 

 

 

*몸을 생각하는 다른 건강식품 홍삼 리뷰도 있습니다!

 

힘내라 홍삼정 스틱 카카오톡 선물하기 6년 근 홍삼 스틱

힘내라 홍삼정 스틱 카카오톡 선물하기 6년 근 홍삼 스틱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가 가득합니다. 안녕하세요. 93년생 남자 ‘치하뇽’입니다. 오늘은 주전부리 리뷰 시간으로 카카오

chlgksdyd.tistory.com

 

녹용홍삼골드 애니타임 종근당 직장인 명절선물 추천

녹용홍삼골드 애니타임 종근당 직장인 명절 선물 추천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가 가득합니다. 안녕하세요. 93년생 남자 ‘치하뇽’입니다. 오늘은 주전부리 리뷰 시간으로 직장인과 명절

chlgksdyd.tistory.com

 

 

총평

꾸준히 챙겨 먹어야 할 건강식품을 꼽으라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 바로 비타민입니다.

컬크랜드 데일리 멀티비타민은 가성비도 좋고 풍부한 비타민 종류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섭취를 목적으로 구매해도 좋지만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만족스럽고 좋은 제품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별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