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리뷰

성분에디터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잡코리아 왓챠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

93년생남자 2021. 7. 9.
728x90
반응형

성분에디터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잡코리아 왓챠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



안녕하세요. 치하뇽입니다.

이번 시간은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를 정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돈버는 퀴즈1 - 성분에디터

 



오늘의 문제

성분에디터 모공손절앰플은 가로모공, 세로모공, 멜라닌 모공 3가지 종류의 모공를 빈틈없이 케어해줍니다. 특히 까맣게 색소 침착된 멜라닌 모공은 블랙헤드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모공손절앰플에는 특허받은 OOO꽃 추출물이 국소 탈색하여 멜라닌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ㅇㅈ)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OOOO제닉 제품으로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재생크림입니다. 이외에도 피부 장벽 기능 향상, 피부 피지 개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ㄴㅋㅁㄷ)

정답은 데이지/논코메도 입니다.

정답을 맞히시고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728x90

 

돈버는 퀴즈2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오늘의 문제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인체 적용 시험 결과 6개월 섭취 후 황반 색소 밀도 OO.9% 증가하였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유한 루테인지아잔틴의 주원료인 비타민E는 OOOO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44/활성산소 입니다.

정답을 맞히시고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돈버는 퀴즈3  잡코리아 왓챠

 



오늘의 문제 - "잡코리아가 왓챠 이용권 00000 쏜다!" 취업성공률 1위 잡코리아에서는 왓챠 이용권을 제공하는 즉석당첨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왓챠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9만여 편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때, 잡코리아 즉석당첨이벤트로 제공하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은 총 몇장일까요? (힌트 : 숫자+단위)

정답은 3000장 입니다.

정답을 맞히시고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시간대를 가지고 새로운 문제들이 나오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입니다.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 포인트는 아니지만 캐시워크 내에서 쏠쏠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걷기와 퀴즈를 통해 포인트를 얻다 보면 금방 포인트가 쌓입니다.

다음에도 같이 퀴즈를 풀고 포인트를 획득해 볼까요? 그럼 다음 퀴즈 때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