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리뷰

우도 블랑로쉐 땅콩 아이스크림 카페

93년생남자 2021. 5. 30.
728x90
반응형

우도 블랑로쉐 땅콩 아이스크림 카페

 

안녕하세요. 93년생 남자 '치하뇽'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옆 우도에 있는 아름다운 오션뷰를 가진 카페 '블랑로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블랑로쉐
제주도 여행의 한 테마인 우도로 놀러 갔습니다. 섬의 특성상 어디를 목적지로 잡던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또 우도는 땅콩이 유명한 곳이라 땅콩 아이스크림을 안 먹을 수 없습니다. 여러 곳을 찾아보던 중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 길에 예뻐 보이는 카페인 블랑로쉐로 들어갔습니다.

 

제주도 방문객이 몰리는 요즘 우도 역시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유명한 곳을 가면 웨이팅은 필수이고 좀 예뻐 보이는 곳이라면 자리부터 있는지 살피셔야 합니다.

 

 

위치&운영시간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712(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 해안길 783)운영시간 : 4~10월 - 매일 AM 11:00 ~ PM 17:00 / 11~3월 AM 11:00 ~ PM 16:00SNS : 인스타그램 - udo_blancrocher

 

자리 예약과 배달은 불가하며, 포장은 가능합니다. 우도 특성상 섬에 들어가면 전기차 또는 자전거를 많이 대여합니다. 저 또한 자전거를 대여해서 여행을 했습니다. 선착장에서 자전거로 해안길을 따라 약 15~2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차량이 아니라면 걱정하실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우도 블랑로쉐 외부&내부

우도 블랑로쉐의 내부 및 외부 모습입니다. 건물 유리창을 모두 폴딩 형식으로 되어 있어 바깥과 이어지는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내부에서도 바깥 바다의 모습이 잘 보입니다. 꽤 넓은 공간으로 되어 있으며, 외부는 평상으로 바람을 느끼며 앉아 있을 수 있습니다. 역시 내부 공간보다 바깥의 인기가 더 좋습니다.

 

내부의 의자와 테이블은 보기에는 예뻐 보이지만 역시 오래 앉아 있기는 불편합니다.

 

 

우도 블랑로쉐 메뉴 리스트

728x90

우도 블랑로쉐의 메뉴 리스트입니다. 우도 카페답게 땅콩을 이용한 메뉴인 아이스크림과 라떼, 크림라떼와 제주도 특산품인 한라봉을 이용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와 여자 친구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땅콩 크림 라떼, 땅콩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땅콩을 이용한 메뉴 모두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역시 우도는 땅콩이죠.

 

우도 블랑로쉐에서는 우도 땅콩으로 만든 땅콩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션뷰

역시 바다는 언제 봐도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우도를 처음 방문했을 때 우도만의 독특한 에메랄드 오션뷰에 정말 감명을 받았습니다. 우도를 다시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가 에메랄드 오션뷰이기도 합니다. 근데 이번 우도 여행할 때는 날씨가 흐려서 처음 봤을 때만큼 에메랄드 빛깔을 느끼진 못 했습니다. 아쉽습니다.

 

그래도 바다 모습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메뉴 리뷰

바다를 보고 있다 보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땅콩이 올라간 아이스크림을 보니 고소한 맛이 기대가 됩니다.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6,500원입니다. 땅콩 아이스크림의 맛은 크게 달지 않고 땅콩과 함께 먹으면 고소함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스크림을 단독으로 먹으면 땅콩의 맛이 진하게 느껴지진 않습니다. 크게 특별함은 없지만 가볍게 먹기는 괜찮습니다.

 

우도 땅콩크림 라떼는 8,500원입니다. 진한 에스프레소와 달콤하고 고소한 우도 땅콩 크림이 들어간 블랑로쉐의 대표 메뉴입니다. 음료를 흔들지 말고 그대로 마셔야 합니다. 첫맛은 부드러운 크림이 느껴지고, 그다음은 쌉쌀한 커피 맛, 마지막은 달콤한 우유맛이 느껴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블랑로쉐의 메뉴 중 우도 땅콩크림 라떼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우도 땅콩 라떼는 7,500원입니다. 우도 땅콩과 땅콩 우유가 들어간 땅콩 라떼입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우도 땅콩 라떼는 별로입니다. 진한 땅콩 맛이 느껴지는 것도 아니라서 그냥 우유에 땅콩 향이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우도 땅콩크림 라떼의 커피 맛을 보고 마셔서 더 연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총평

우도에 있는 땅콩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예쁜 카페입니다. 사실 우도를 가면 꼭 방문해야 할 정도는 아닙니다. 우도에 있는 카페라면 땅콩 아이스크림을 거의 다 판매하고 있고 모두 오션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요즘 같이 사람들이 많은 시기에는 적당히 사람 없는 곳을 골라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유명한 곳을 방문하고 싶다면 한 번 가보시는 건 추천합니다.

 

별점 –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우도 블랑로쉐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712(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 해안길 783)

운영시간 : 4~10월 - 매일 AM 11:00 ~ PM 17:00 / 11~3월 AM 11:00 ~ PM 16:00, 휴무일 없음(별도의 휴무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하여 공지)

SNS : 인스타그램 - udo_blancrocher

화장실 : 가게 내부에 깨끗한 화장실 있음

주차 : 따로 마련된 주차공간 있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